본문 바로가기
IT

에어팟 3세대 개봉기 및 사용기

by 구반장 2021. 12. 24.

이번에 에어팟 3세대를 선물 받아서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팟 프로를 누나에게 주고 에어팟 3세대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에어팟 3세대가 도착하기도 전에 미리 에어팟 프로를 누나에게 주고 누나가 사용하던 에어팟 2세대를 1주일 정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어쩌다 보니 에어팟 2세대, 에어팟 프로, 에어팟 3세대를 한 달에 사용하게 되어서 재밌는 경험을 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팟 프로가 좋은 제품이지만 ​개인적으로 적응 안 되는 노이즈 캔슬링과 귓구멍이 작아서 불편한 이어팁 방식은 몇 달을 사용하면서 적응이 안 돼서 에어팟 3세대를 가지고 싶었지만 괜히 돈 지랄하는 거 같아서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에어팟 3세대를 선물 받아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에어팟 프로와 에어팟 2세대를 합친 느낌이라서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에어팟 프로 박스와 비슷합니다.

 

이제는 비닐포장이 아닌 라벨을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내용물은 에어팟 3세대와 충전선, 설명서입니다.

 

제조년월은 2021년 11월이네요... 다행입니다^^;

 

케이스를 열면 아이폰을 인식합니다.

 

에어팟을 인식하면 연결 화면이 나오고 연결을 선택하면 아이폰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항상 연결될 때마다 배터리를 체크할 수 있기에 배터리 용량이 작으면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에어팟 3세대는 맥세이프나 무선 충전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당연히 유선 충전도 되고요^^

아이폰 화면 상단 오른쪽을 아래로 슬라이딩하면 나오는 제어센터에서 사운드를 힘 있게 누릅니다.

 

공간 음향 아이콘이 보입니다.
아이콘을 누르면 머리 추적과 고정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머리 추적은 머리의 방향에 따라서 공간 음향이 움직인다면 고정은 고개를 돌려도 스피커가 앞에 있는 것처럼 고정해서 들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귀한 에어팟 3세대라서 케이스도 구매했습니다 ㅎㅎㅎㅎ

 

알리에서 저렴한 것을 구입하려고 했지만 알리에서 몇 개 구입하는 것보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입해서 오래 사용하는 게 좋더군요.

그래서 이번 케이스는 쿠X에서 구입했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지만 이중 케이스라서 안정성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뒷부분은 실리콘 재질입니다.

뭐... 이쁘네요 ㅎㅎㅎ 끈도 마음에 들고요 ㅎㅎㅎ

 

케이스 구매 주소입니다.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98283576&pageKey=5380483000&itemId=7990339030&vendorItemId=75279201957

반응형

댓글0